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카페 투어

은평 응암동 구산동 크로플 맛집 : 토프레소 구산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크로플이랑 크림쑥라떼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로 11길 22
서울재활병원 바로 옆에 있어요
운영시간
평일 오전 8시~오후 10시 30분
주말 오전 8시 30분 ~ 오후 10시
주차
카페 바로 앞에 주차 가능!
화장실
카페 내부에 있고 깨끗함
테이블 수
대략 4인용 테이블 10개는 되는 듯? 내부 꽤 넓음
추천 메뉴
바질페스토 크로플
(그냥 크로플도 맛있어요, 마늘도..ㅠㅠㅠ)
크림쑥라떼
오늘 먹어본 메뉴인데 꼬숩고 맛있어요
스페셜블렌드 아메리카노
500원 추가해야 하는데 이유가 있음 그만큼 더 맛있!!!


요즘 자주 가는 토프레소 구산점~
들어가자마자 나를 반겨주는 귀요미 라이언 !!


요즘 내가 여길 자주 오는 이유....
바로 크로플 때문....ㅋㅋㅋ
다른 토프레소에서는 안팔고 여기 구산점에서만 사장님이 직접
메뉴 개발하셔서 파시는 메뉴인데
진짜 너무 맛있어....


오전 10시쯤부터 나오기 시작하는데
물어보니까 발효과정을 거쳐야해서 그렇단다


벌써 가을가을해진 분위기~~~

 

원래 여기 오면 스페셜블렌드(500원 추가)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오늘은 크림쑥라떼를 마셔보기로 함

왜냐면 그 전에 오는 사람들 한 3~4명이 다 이거만 시킴 ㅋㅋㅋ



드디어 나온 크로플 3종 + 크림쑥라떼 샷~~

크림 쑥라떼는 많이 달지않고 꼬수워서 맛있었다
크로플은 말해뭐해... 이미 보기만 해도 존맛인걸..!!!!!
일단 플레인 바질페스토 순삭하고 마늘버터는 포장해달라고 했다.


하... 또 먹고 싶.....
내일은 바쁘니까 배민으로 배달시켜먹.......ㅋㅋㅋㅋㅋㅋㅋ
휴...
응암동 구산동 사시는 분들 진짜 여기 크로플 강력추천천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