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집 투어

[끄망맛집]Snow-it 스노잇 스노우잇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내가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 약 한달간 거의 살다시피했던 곳이다.

걍 여기서 죽치고 살았음

 

 

맨날 가서 앉아있기만 했지 제대로된 사진일 찍어보질 않았다...

걍 구글링해서 퍼옴..ㅋㅋ

여기가 처음에는 좀 찾기 힘들수도 있다

그런데 걍 우버나 그랩카 타고 snow it kemang이라고 치고 한숨 자면됨

택시타면 아저씨랑 같이 핸드폰으로 구글 켜놓고 길찾으삼

지도는 아래에 따로 첨부하겠음

  

 

 

 

얘가 사장이다

내가 찍은건데 잘 찍었다고 짐 프사해놓으심 ㅋㅋㅋ

원래 사장찍으려던게 아니고 스노잇 정면사진 찍으려고한건데 때마침 사장님이 나오셨다.

나랑 동갑....은 아니고 사실 오빤데 어쩌다보니 족보가 꼬여서 반말을 하게됨 ㅋ

 

 

나는 스노잇 내부를 찍으려고 한건데 또 저멀리서 사장님이 나오신다

사장님은 인도네시아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으시다

그리고 여기 알바생들 짱이쁨 

 

 

 

관계자외출입금지구역에 들어가면 사장님과 임원 두분이

이렇게 롤을 하고 계신다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 이야기를 해볼까나

메인메뉴는 빙수 !

나는 주로 인절미 빙수만 먹고 가끔 오레오빙수를 먹었는데 보니까 여기오는 초딩들은 거의

스노우빙수를 먹는다.

나는 개인적으로 인절미 빙수가 제일 맛있음

 

 

 

이게 스노우 빙수인데 생각보다 엄청 크다 거의 팔로 쟀을 때 한아름 되는듯???

애들이 이거 짱 좋아함

 

 

이거는 오레오빙수 !

급 단게 땡길 때 먹으면 됨

근데 이거 메뉴판에도 써있지만 여기 빙수 먹을 때 섞어 먹으면 안된다 ㅠ

나 한번 뭣모르고 섞었다가 욕 엄청 먹었음 ㅠ.ㅠ 

 

 

 

 

배가 고프면 밥을 먹으면 된다

여기 식사메뉴가 나시고랭빼고 다 한식인데 주변 한식당보다 디게 싼거 같음

하... 라볶이 ㅠ.ㅠ 이거 진짜 맛있따 가격은 RP 32.000

나는 맨날가면 일단 라볶이 먹고 그담에 후식으로 빙수 ㄱㄱ했음

 

 

 하... 맨날 여기와서 놀았는데 왤케 사진이 없을까...

라볶이가 질리면

떡라면 + 김밥 or 주먹밥 추천 !

 

 

 

인절미 토스트도 맛있다

여기 임원분이 떡집하셔서 인절미 떡도 맛있음

 

 

왼쪽은 임원1, 오른쪽은 절친 지혜 

포토존 짱 많음

 

 

 

 

 

내가 여기를 제집들듯 드나든 이유다.

사진 짱 잘나옴 ㅠ.ㅠ

마리텔에서 빽가가 셀카는 본판이라고 했지만

이건 나 혼자만의 주관적인 기준이 아님

여기 조명이 은은하게 밝아서 셀카 진짜 짱 잘나온다

그리고 공부하기도 좋음

여기서 맨날 낮에 라볶이 먹고 공부하고 셀카찍다가 오고 그랬음

 

 

 

스노잇 직원들 !

다들 이쁘고 귀엽다 ㅠ.ㅠ 부러운 것들

막판에 급 친해짐 ㅋㅋㅋ

 

 

 

사장님이랑 친해지면 이렇게 가끔씩 고기도 구워주심 ㅋㅋㅋ

 

 

주소 Jalan Kemang Raya No. 69, Daerah Khusus Ibukota Jakarta 12730 인도네시아

(구글지도에 snow it kemang이라고 치면 바로 나옴)

전화번호 +62 21 7196169

영업시간 AM 11~AM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