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온갖 후기

집에서 하는 맨몸운동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며칠전 조깅을 하러 나가는데 함박눈이 펑펑 쏟아졌다.

눈구경이야 좋지만 어릴적 눈오는 날 자전거를 타다가 호되게 당해본 적이 있는지라...

오늘은 집에서 맨몸운동을 하기로 결정 !

 

보통 귀찮을때는 스쿼트 100개하고 나머지 깨작깨작하지만 오늘은 홈비디오를 볼테다

내가 애정하는 홈비디오는 마일리사일러스 다리운동과 티파니 허리운동 !

일단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다

 

 

이거 한 20분 하고나면 땀이 비오듯 쏟아질 것이다

그리고 다리도 엄청 후들거림...ㅋㅋㅋ

하지만 끝나지 않았다

이것 하체운동이니 이제 상체운동을 해줘야해!

 

 

 

이건 그나마 10분짜리고 춤추는 것 같아서 나름 재밌다

근데 이것도 끝나고나면 옆구리 진짜 엄청 땡김

주의사항이 있다면 밥먹고 티파니 허리운동하면 절대 안됨

무조건 공복에!  밥먹고 하면 배 엄청 땡긴다 ㅠ.ㅠ

하고싶어도 할 수가 없음ㅜ.ㅜ

이러고나서도 아직 힘이 남아있다면

 

 

마무리로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을 해준다

원래 내가 하던거는 20분짜리 하체 근육 풀어주는 스트레칭인데

유튜브에 찾아보니 강하나 스트레칭을 짜집기한게 있네? ㅎㅎㅎ

오늘은 이걸로 도전해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