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온갖 후기

투페이스 스튜디오 취업사진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야 취준생ㅜ
스펙도 돈이다
각종 학원에 자격증에 정장도 사고 이력서용 사진까지ㅜ

어디서 찍을까 한참을 알아보는데 다들 넘 비싸다ㅜ


대부분 여자는 기본 7만원에 헤어 메이크업까지하면 10만원을 훌쩍 넘는다

그러던중 친구의 추천을 받아 55000원에 헤어 메이크업 수정도 해주고 옷도 빌려주는 곳을 발견함ㅋ

투페이스 스튜디오!
합정에 있다 찾기가 조금 어려움


이렇게 합정역에서 골목골목을 들어가야한다
3번출구에서 나와서 스벅바로전에 우회전하면 반은 성공한거임ㅋㅋㅋ


명함이 이뻐서 한번 찍어봄ㅋ



카페같이 아기자기한 느낌이다



이렇게 사이즈별로 옷들이 걸려있음

보니까 30분에 2명정도씩만 예약 받는거 같음
여기 꼭 미리 예약하고가야함!
돈은 미리 무통장입금해야하는데 현금영수증도가능


가격표다
난 취업사진이라서 55000원 내고 찍었음


사진찍고나면 여기서 같이 사진보면서 수정함
난진짜 포토샵 이렇게 잘하는 사람 처음봄ㅋㅋㅋ
그리고 내 얼굴에 이렇게 못생김이 묻어있었구나 하는것도 절실히 느낌ㅋㅋㅋㅋ





화장한 뒤 표정연습 좀 하고 저 멀리서 사진 찍는다
자꾸 크게 웃으라고하심ㅋㅋ
웃는연습 충분히 하고가는게 좋을듯



여기는 화장고쳐주는 곳!
나는 걍 평소하는것처럼 화장하고갔는데
눈이랑 이런데 걍 새로화장햇음ㅋㅋ
기본피부화장만 하고가는것을  추천함

머리도해주는데 내머리가 진심 짧은데
짧아도 올림머리 가능하다고한다



흐흐
이게 누구지ㅋㅋㅋㅋ
나같지 않아서 만족ㅋㅋㅋ
어깨 비대칭조차도 포샵으로 고쳐주시는 분들이다
감사합니다ㅋㅋㅋ

070 8235 1081
전화하면 예약가능시간과 어떻게 하고오는지
입금정보 등등을 알려주신다


사진 잘 찍었으니 먹방으로 마무리!